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수증을 이용한 소리주운전 예방 공익캠페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4:15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면 빼놓을 수 없는게 술 한잔이죠.과한 sound술도 글재주가겠지만. 정말 문재는 술자리에서 차를 운전할 경우에 발생해요.맥주한잔만마셔야되는데어느새술을마시는나를발견하게됩니다.~술을 마신 후에는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요즘 편리한 대리운전을 하면 되는데요.집이가까운거인,과인하과인정도다~라고하는악마의유혹이사고를부르도록합니다.유기농인 매일 이 이야기는 호주에서 sound 음주운전 예방을 위해 진행되었던 공익캠페인의 사례입니다.


    >


    데이트하거나, 친구들과 술한잔 하는 사람의 마소리를 잘 응용했군요~ 노하우도 간단하고, 선술집에서 발급하는 영수증을 이용해 메시지를 전달한다.


    >


    술이 1잔 들어가면 판단력이 흐려지는 것이 사람입니다.그래서 습관적으로 소리의 주후에 운전을 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와 같이 음주 후에 따끔따끔한 운전자의 마음을 일으키는 요령은 없을까요?술자리가 끝난 후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고 있던 사람들의 눈이 휘둥그래집니다.


    >


    영수증에 적혀있는 금액이 먹은 소리의 식대에 비해 터무니없이 비싸기 때문인데, 먹고, 마신 메뉴에 비해서 정체를 모르는 항목이 적혀 있습니다.


    >


    영수증을 보니 윗분에는 정상적으로 먹은 음식의 가격이 적혀 있네요.그런데 아래쪽에는 소음주 운전을 하면 발생하는 항목이 표시되었습니다~


    >


    예를 들어 음주 운전을 해서 경찰에 단속을 받을 때 발생하는 벌금에서 차량 사건 때 발생하는 수리비, 병원비 등이 굉장히 높은 금액으로 적혀 있네요.


    >


    소리의 음주 운전 사고 발생을 무서워하는 것도 과도한 이름의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만, 실제로 드는 비용을 표시해 주면 더 현실적이고 끔찍하네요.


    >


    자동차 키를 만지작거리던 사람들도 영수증을 본 뒤 조용히 주머니에 열쇠를 넣게 됩니다.~ 한순간의 판단실수로 발생하는 막대한 비용이 현실감있게 도달합니다~


    >


    조금전 사람들은 sound 음주운전 유가령에서 프렌드 스스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간단하게 영수증을 활용해서 sound주운전을 예방하는 공익캠페인 사례죠~


    >


    정말로 목소리줍기는 저와 소가족,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을 괴롭히는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제일 좋은 비결은 술자리에 "상점"하시는 경우에 자동차를 두고 가는 것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