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기드센스 중복해결하는법 ~유튜브 애기드센스 승인완료,마캐팅수익 얘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21:26

    안녕하세요! 시나토임! 구글 어린이 이드센스로 고생하고 있을 때 포스팅 올렸는데 얼마 전 해결이 돼서 제 경험을 공유해 보고 싶어요.만약 저의 경우에 처해진다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이 있습니다. ᅲᅲ사람들이 그냥 어린이이드센스 고객센터를 보고 벽을 수행하는 느낌이라고 하는데, 그렇습니다. ᅲᅲᅲᅲᅲᅲ 1개 1개 어린이도 센스 고객 센터가 전화 연결되는 것도 아니고 1개 1개 질문 게시판이 있지도 않습니다.메일보낼게있는데 답장이안와요 ..


    >


    제 정세는 이렇게 했습니다.저번에 티내용 만들면서 애드센스 등록을 해서 티내용에 승인을 받으려고 했어요.만약 승인은 본인도 없이 아이의 ID도 잊고 티의 내용도 없는 정세 유튜브 애드 센스도 연결로 있다면 이 전에 만든 계정이 있으면, 그 계정을 취소한다고 옛날의 계정을 찾는데 도저히 무슨 계정인지 모르는 비밀 번호도 없고, 무언의 반복. ​ ​ 메일도 보내고 보고 메일은 하루에 2개씩 약 거 메일 보내고 답이 있었지만, 같은 내용의 반복이었어요.​​​​


    >


    ​ 로그인 사건 해결의 도구로, 원래는 신분증 넣어 사용 이양식이라는 링크가 있는데 나는 없는 것으로 자주 안내하고 주고 크글링하고 이양식 링크는 곳에 가서 메하나도 신분증과 하나 0회 이상 보낸 ​ ​ ​ ​ ​ ​


    제가 애드센스의 중복 계정을 해결한 노하우는 사실 절반의 노하우입니다.바로 다른 계정을 사용해서 유튜브 애드센스를 승인받는 노하우였습니다.만약 저처럼 다 막히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여기서 조건은 제가 유튜브를 시작했을 때 한 번 브랜드 계정으로 전환한 적이 있습니다.브랜드 계정은 제가 지정한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계정이기 때문에 애드센스도 다른 사람의 계정으로 연결됩니다.일단 이렇게 애드센스 가입할 때 다른 계정 사용을 누르시면 됩니다.저는 그냥 남편의 구글 계정을 사용하면 바로 연결이 되거든요. 물론 남편은 애드센스에 가입한 적이 한번도 없어요.​​​


    >


    ​ ​ 그리고 그와잉소 일사천리로 2번 3번이 해결되었습니다 ​ 4번이나 잇달아 유튜브 수익 달성 요건이 되고 신청했습니다~​ ​


    >


    그리고 본인에게 하루이틀만에 구글에서 메하나가 옵니다.지금은 채널에 광고를 쓸 수 있도록 수익 신청이 완료된 상태다.​​​


    >


    ​​


    그럼~요즘 YouTube의 아이들 감각이 붙었으니까 추정 수익 란에도 뭔가 나오네요~!!댁은 대단하네요 하루 수익금은 구이 구이~~!!!!​ 0. 하나 4달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야~~!!! 거짓없이 달러로 나쁘지 않아~!!!


    >


    ​ ​ ​ 자 0. 첫 4달러면 우리 과의 라돈은~!!​


    >


    ​ ​ ​ 169원~!!나는 어제 유투브에서 169원 벌라고 구글이 그렇군요.팡크크크크크크크크크


    어쨌든 과의 어린이 도센스 중복이 해결될 수 있어서 기쁘네요. ■ 나이 들 때 저처럼 브랜드 계정으로 전환한 분은 이런 방법도 있으니까요, 부디요! 저도 우연히 스쳐 지나가게 누군가의 코멘트를 보았는데 정말 되버렸어요. ᅲᅲ


    >


    아래 링크는 아이드센스 중복처 소음에 적은 포스팅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